[만들어먹고] 일요일만 되면 생각나는 짜파게티! 집에서 간짜장으로 튜닝해서 먹기

집에서 짜파게티로 간짜장 만들기
요즘에는 거의 CF가 안나오는거 같은데, 일요일만되는 나오는 광고!!
짜라짜라 짜짜짜 짜파게티~
이런 광고를 매주 보다보면, 이상하게 일요일만되면 생각이 나더군요.
어느날 TV를 보는데, 중식 쉐프가 짜장면 만드는 영상이 나오더군요.
만드는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니까 메인 재료가 거의 뭐 양파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그때 순간적으로 아 이거다! 했어요.
시중에 나와있는 짜장라면의 소스를 춘장처럼 활용하고, 양파를 무쟈게 볶다가 이 소스를 때려놓고 볶아보자!
조리를 하면서 감동!! 이건 완전 중식당앞을 지날때 나는 그 냄새가 나는거에요!
무조건 맛있겠다! 면은 따로 삶아서 볶은 짜장소스를 면위에 쪼르륵~ 쓱싹쓱싹 비벼서
한젓까락 후루룩~
감동 쓰나미!!!! 바로 이맛!!!!
youtube를 만나고, 언젠가는 동영상을 찍어서 올려야겠다 생각만..그득그득
맘먹고 찍어서 올렸습니다.
동영상 보기전에 간단하게 
-준비물-
: 시중에 파는 짜장라면 (짜파게티, 짜왕, 짜짜로니 등등등)
 양파 (1/4~1/2개 취향껏 : 1인분), 파 조금, 소금, 후추, 식용류, 기호에따라 약간의 설탕
-조리방법-
1. 면을 삶아주세요 (완전히 익히면 됩니다.)
2. 준비된 pan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양파와 파를 볶아줍니다(소금, 후추 적당히 넣어요)
3. 건더기 스프도 넣고 볶아요
4. 짜장 소스를 넣고 볶아요 
(주의 사항 : 짜장스프가 분말일경우 물에 풀어서 사용하세요!!! 액상스프는 그냥넣고 볶으면 됩니다.)
5. 잘 볶아진 소스를 삶은 면위에 그대로 부어주세요.

youtube영상 올려드립니다. 잘보시고 따라해보세요. 너무너무 쉽고 맛은 1000000%보장!


출처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BX_mXF2lUzykS0wy8LlhA?view_as=subscriber 제가 찍어서 올린 영상이니까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실꺼요
Sha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cent Posts

3/recent/post-list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