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준비] 호주 브리즈번 미리 차 렌트하기 (How to rent a car)


호주 브리즈번 여행준비
첫번째!!!
차 렌트하기

호주라는 나라는 땅덩이가 어마어마하게 크죠!
대중교통이 아무리 잘 되어 있다해도, 그 큰 땅덩어리를 모두 커버하는건 말이 안되겠죠
그래서 렌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니 해야만 했어요.

요즘에는 어플로 모든게 거의 가능하니
자동차렌탈어플을 이용해보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렌트"로 검색을 해
보니 Rentalcars 여기가 떡하니!

App : Rentalcars
​ 한글지원 됩니다




다운로드 받고 설지완료 됐다면, 렌탈을 해볼께요


저는 호주-브리즈번-브리즈번 국제공항
동일한 장소에 차량반납 체크


시작일-반납일 설정 후 검색했어요



렌터카회사 로고 차량상태 (오토, 수동..등등)가 표시된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주의할점!!!! (픽업서비스 -> 어디론가 이동해서 차량을 픽업해야합니다.)
가능하면 터미널 안에서 픽업가능한 차량을 선택하세요.
차량을 선택하면 해당차량 디테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선택하셔야 하는게 풀커버 보험입니다 (돈 아깝긴한데, 이런건 아끼지 맙시다! 사고나면 노답!!!)
풀커버 선택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세요.
아참!!! 옵션에 네비게이션 선택도 있는데, 하루에 얼마씩 요금이 책정..저는 안했어요. 구글맵으로도 충분!



다 끝났네요. 개인정보 입력하고 결제하면..알람이 띠링띠링 울려될꺼에요.
결제됐다. 예약 완료됐다...등등 이메일까지.

완료됐다는 각종 문자 메일..등등 잘 확인하시며되요
국제면허 받는거 잊어버리지 마세요^^

#브리즈번 #여행 #렌트카 #호주차렌트 #호주여행 
Sha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cent Posts

3/recent/post-list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