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er 따라잡기 첫글게시

네이버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열심히 하면서 느낀점!

사용하기 너무너무 쉽다!
검색도 잘된다.
공감되는 내용을 잘 포스팅하면 하루 노출 100회 이상은 누워서 떡먹기죠!
물론 창작의 고통은 뒤따릅니다.
이웃이라고는 4명이 고작이고..이말은 그냥 혼자 올리고 혼자봐야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한건데, 하다보니까 조회수에 갈증을 느끼기도..

아무튼 어느날 포스팅을 했는데, 갑자기 조회수가 많아지기 시작하더군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라는것을 알게됐는데, 가입하고 연결이 되었으나.
기대만큼 광고수익은 안올라오더라구요.

조회에 조회를 거쳐보니 네이버 수익분배구조 문제가 많음을 인지!
T story를 알아봤으나 이제는 거의 비활성화되어 있다하고자, 구글blogger를 추천하더라구요.
세계적으로 놀아야한다고..ㅋㅋㅋ
물론 수익구조고 좋고.
그래서 시작해보자 마음먹고, 찾아찾아 가입을 했으나 ㅜㅜ
이건뭐 html을 모르면 엄두가 안나는..

검색해보고 알아보고 공부해본결과!!!!
절대 전문가처럼 뭘 할 수 없겠구나 였습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심플하게 만들자! 입니다.
블로그가 멋지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난 나를 아니까...그렇게는 불가능하다는 판단!

구글blogger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 혹은 시작은 했는데 엄두가 안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나 blogger 따라잡기 카테고리를 만들었어요.

시간될때마다 조금씩 업데이트를 해볼테니 같이 간지나는 blogger를 만들어봐요.
자~ 그럼 Have fun!!

Sha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cent Posts

3/recent/post-list

Popular Posts

Recent Posts